빛, 음악 그리고 아이디어로 시드니를 화려하게 물들이는 비비드 시드니 축제 VIVID Sydney

호주의 겨울이 시작되는 5월 이 되면 세계 곳곳의 디자이너와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시드니 도심이 아름다운 빛들도 변화되어집니다. 아름다운 조명 작품들과 프로젝션과 설치 작품 등으로 서큘러키와 락스를 중심으로 달링하버까지 시드니 도시는 반짝이는 조명과 음악들도 가득 채워집니다.
겨울 시드시 도심의 상권을 부흥시키기 위해 2009년 시작된 비비드 시드니 축제는 이제는 매년 전세계150만명의 관광객 및 관람객이 참여하는 성공적이고 인기있는 축제입니다.

형형색색의 불빛의 조명 조형물과 혁신적인 조명 설치 작품 그리고 거대한 프로젝션들을 경험할 수 있는 세계최대 규모의 야외갤러리라고 할수 있습니다. 거대한 프로젝션들은 시드니의 건물들을 캔버스 삼아 불빛들을 발산하여 작품을 선보입니다.


출처: VIVID SYDNEY 공식 페이스북

오페라 하우스 건물에 투사되어지는 패턴 애니메이션과 그와 어우러지는 음악은 비비드 시드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간에는 페리와 크루즈 그리고 수상택시들도 불빛들로 장식하고 크루즈 상품들을 선보여 축제에 동참합니다.

2016년 올해는 5월 27일부터 6월 18일까지 23일 동안 비비드 시드니 행사는 이루어지며 서큘러키, 락스, 달링하버와 마틴 플레이스 외에 로얄 보타닉 가든과 타롱가주도 축제에 동참하여 작품들을 전시한다고 하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호주의 겨울을 즐겨보세요.

출처:
1) 비비드 시드니 공식 사이트http://www.vividsydney.com/
2) 호주관광청http://www.australia.com/ko-kr/events/2016/may/vivid-sydney.htm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ree × four =